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나의일상

부산 시청 연제구 카페 'SLIC(슬릭)'

by 샐러던트 2022. 11. 11.

부산시청카페 연제구 카페 'SLIC 슬릭' 방문후기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좀 이색적인 카페를 가고 싶었습니다. 찾다보니, 공방과 함께 있는 카페 SLIC 슬릭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부산시청 카페 슬릭 SLIC

부산시청 카페 SLIC 슬릭 위치는요
부산 연제구 신촌로 5 1층 입니다
공방도 같이하고 있는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부산시청 카페 SLIC 슬릭 운영시간는요
평일(월-금) : 오전10시 ~ 저녁10시
주말(토,일) : 오전11시 ~ 저녁9시
(카페 안에 따로 적혀있지 않아, 마침 계시던 사장님한테 물어봤네요)

카페 내부는 정말 예뻤어요
커피 주문을 마치고 내부 사진을 여러컷 찍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먼저 보시죠, 바닥은 미칠듯 대리석 느낌이었고요, 책상 의자도 일반 카페와 다르게 고풍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예술품 액자도 있었네요
또, 에반게리온 프라모델 전시장도 있었어요 (사장님 취향인듯) 프라모델은 저도 좋아해서 가까이서 봤었습니다ㅎ

부산시청 카페 슬릭 내부 인테리어

 

카운터 모습입니다, 왼쪽에 작은 고양이 보이시나요?ㅎ 카페에서 키우는 사장님 고양이입니다
아쉽게도 제가 갔을때는 없었는데, 주말에 사장님과 같이 출근한다고 합니다
고양이도 카페에서 보고 싶으신 분은 주말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부산시청 카페 슬릭 내부사진

 

슬릭 SLIC 카페 안에 있던 공방사진입니다
예쁜 컵들이 많았습니다, 사장님 작품인듯 했어요
안에 들어가서 찍고 싶었지만 사장님이 바빠보이셔서 그러진 못했습니다 ㅎ
사장님 명함이 있어서 짧게 소개드리면, (전 처음 뵙는 분이었지만...)
홍익대 도예를 전공하셨더라고요, 그러니 저렇게 멋진 도예 작품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실제로 공방에서 작업도 하신다니 타이밍 맞으면 덤으로 직접 작업하는것도 보실 수 있을거 같아요!

부산시청 슬릭 SLIC 공방 내부 사진

 

커피가 나오기 전에, 전시된 컵도 좋아서 찍어봤습니다
가격 나와있고 판매용입니다
컵 손잡이가 특이했습니다, 마치 금, 은 손잡이 같아 고급져보이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부산시청 카페 SLIC 컵 판매전시

사진 좀 찍고 보니, 저희가 시킨 음료가 나왔구요
메뉴판이랑 같이 보여드립니다
저희가 시킨건 아샷추와 카푸치노였습니다 (디저트는 서비스에요)
아샷추는 처음 맛봤는데,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섞은거였습니다
음...개인적으로는 새로운 경험을 했다...이정도에 만족합니다^^;
카푸치노는 아주 맛 좋았습니다
저렴한 카페와는 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고급 원두가 확실하고요. 카푸치노에 풍미가 좋았습니다
(할인팁 = 테이크아웃 1,000 원 할인, 지역화폐 동백전 사용가능점)

 

부산시청 카페 슬릭 메뉴

 

커피 뿐 아니라, 디저트 케익도 있었어요
저는 다이어트 중이니까 안먹었어요....ㅠ
그리고 지금 리뷰 이벤트 진행 중이었어요, 구매영수증으로 하는 리뷰이벤트었고요
'오리지널 토스트 4조각 + 딸기잼'을 이벤트로 준다고 합니다
저는 안했어요....다이어트해야하니까....ㅠ

 

부산시청 카페 슬릭 이벤트 진행중

카페 내부에 남/녀 구분 화장실이 있었고요,
화장실에도 인테리어가 남달랐습니다
화장실 내부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부산시청 카페 슬릭 화장실

이상으로 부산시청 카페 슬릭 SLIC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저는 주말에 고양이 보러 다시 올겁니다 ㅎ
사진으로 봐도 예쁘네요

주말에 이색적인 공방 카페 방문해보는건 어떨까요?
(추가정보 : 배민에도 슬릭SLIC 카페를 이용가능, 네이버주문은 안되는거 같네요)

2022.11.06 - [나의일상/나의일상] - 부산 시청 카페 아덴블랑제리

 

부산 시청 카페 아덴블랑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아덴블랑제리 카페이고요, 부산시청점 아덴블랑제리 ADEN Boulangerie에 가봤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위에 오른쪽

sala-dent.tistory.com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