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나의일상

부산시청 중국집 메이리 맛집

by 샐러던트 2022. 11. 12.

부산시청 근처 중국집 한 곳 소개드립니다
중국집 이름은 '메이리' 입니다

부산시청 메이리 위치입니다
시청역 1번 출구에 가까이 있고요
https://goo.gl/maps/GGsVY5rbBnW1AAyF9

 

메이리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5동 1514-1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kr

 

부산시청 중국집 메이리 외관입니다
오른쪽에 안보이는데 주차장이 별도로 있고요,
가게 앞에도 주차한 차들이 있었습니다

메이리 중국집 외관사진

 

메이리 메뉴판입니다
아래 사진은 실속세트, 스페셜 세트입니다
단품도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메뉴가 보이는 링크를 대신 드립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naver.com)

 

메이리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의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9 · 블로그리뷰 354

m.place.naver.com

부산시청 메이리 세트메뉴

제가 시켰던 메뉴는 자장면 곱배기, 꿔바로우, 해물볶음밥입니다
잠깐, 꿔바로우와 탕수육 차이점을 아시나요?
꿔바로우는 납짝하게 하여 찹쌀가루와 전분을 섞고 튀김옷을 입혀 튀기는 방식이고
소스는 전분이 들어가진 않은게 특징입니다
반면에 탕수육은 한입 크기로 자른 뒤 튀김옷을 입혀 튀기는 방식이고
소스에 전분을 넣어 걸죽하게 만드는게 특징입니다
전 그냥 탕슉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

 

반응형

 

메이리 꿔바로우, 해물볶음밥, 자장면 곱배기
메이리 자장면 곱배기, 꿔바로우

이렇게 다 해서 44,000원 나왔네요 ㅎ
동백전 사용했고요 (5% 캐시백 받았네요)
다 먹고나면 후식으로 망고젤리가 나왔습니다
그릇이 바꼈네요, 이렇게 보니 삶은 달걀 같기도 합니다

메이리 후식 망고

아쉽게도, 메이리는 배민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전화해서 포장주문은 가능합니다
메이리 전화번호 : 051-853-0502

식당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 오후4시~5시
라스트오더 : 오후9시30분

지역화폐 동백전, 제로페이 사용 가능합니다
주말에 외식으로 좋을거 같네요
2022.11.06 - [나의일상/나의일상] - 부산 시청 카페 아덴블랑제리

 

부산 시청 카페 아덴블랑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아덴블랑제리 카페이고요, 부산시청점 아덴블랑제리 ADEN Boulangerie에 가봤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위에 오른쪽

sala-dent.tistory.com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