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나의일상

부산 연산동 맛집 물만골 경양식

by 샐러던트 2022. 11. 19.

 

가족과 함께 식사할만한 식당을 찾았습니다. 부산 연산동 맛집 '물만골 경양식' 음식점입니다

 

위치는

물만골역 4번 출구에 나와서 600m 정도 걸으면 돼요
(연산초등학교 길 건너, 연제롯데캐슬 데시앙 길 건너에 있어요)
주차장은 식당 우측에 별도로 있었어요 (골목길에도 주차 가능)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53886675?c=14369572.2296649,4188305.6272114,16.71,0,0,0,dh&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연제구 연산동

map.naver.com

 

물만골 경양식 메뉴

메뉴는 돈까스(옛날식 부먹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있어요
개인적으로 돈까스 찍먹이라 소스 따로 주문했어요

 

물만골 경양식 메뉴

 

반응형

 

물만골 경양식 실내

저녁시간에 조금 일찍 갔더니, 사람은 아직 없었어요 사진 찍기 좋고 ㅎ
매장 안은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히 넓었어요

물만골 경양식 실내 인테리어 모습

물망골 경양식 원산지

아이랑 주로 가기 때문에, 원산지는 꼭 봅니다
와이파이도 잘 돼요
결제는 지역화폐(동백전), 제로페이 둘 다 돼요

물만골 경양식 원산지

물만골 경양식 주문 메뉴

우리가 주문한 파스타, 돈까스가 나왔어요
파스타는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예요
미트볼이 가득하고 맛이 좋았어요
파스타류는 리조또 변경 가능해요(+천원)

물만골 경양식 미트 토마토 파스타 10.5

돈까스 주문 시, 먼저 스프를 주는데요, 옛날맛 그대로에요 ㅎㅎ
아이랑 같이 가면, 유아용 그릇, 수저는 기본으로 챙겨줍니다
(유아용 의자도 별도로 있었어요)

저는 앞에 보이는 후추 착착 뿌려서 스프를 먹었죠
그리고 돈까스는 찍먹이라 소스 따로 달라고 했고요
돈까스 접시에 있는 야채와 밥은 리필 가능해서 두 번 먹었네요 ㅎ
돈까스 두께는 수타 돈까스이고 두께는 얇아요
아이가 먹기 딱 좋은 두께였네요

물만골 경양식 돈까스 스프
물만골 경양식 돈까스

물만골 경양식 후식

후식은 셀프 서비스로 제공되고요
원두커피 드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도 있어서, 식사 중에 충전하시면 돼요

물만골 경양식 후식 커피

그리고 내부에 화장실은 별도로 없고, 건물 내에 화장실이 있어요. 열쇠 꼭 챙겨가서 화장실 가시면 돼요
배달의민족, 배민에 물만골 경양식이 있긴 합니다. 근데 배달은 안 해줍니다, 포장만 가능하세요

 

식당 운영시간 : 매일 오전11시30분 ~ 오후8시까지 (연중무휴)

이상으로 평일 저녁, 주말에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식당인 물만골 경양식 음식점을 소개드렸습니다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