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싸게 먹는 법, 쉽고 간단한 방법

샐러던트 2022. 10. 11.

 

공부할 때 어디서 하세요? 도서관, 독서실 가세요? 저는 주로 도서관을 가지만, 도서관 휴관일이나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카페를 이용합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요 ㅎ) 카페 중에서도 혼자 공부하기 제일 좋은 카페는 스타벅스죠!? 스타벅스에서 싸게 이용하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스타벅스 싸게 이용하는 방법

스타벅스 싸게 이용하는 첫 번째 방법

근데 스타벅스 커피값이 만만치 않다는 거죠ㅠ 가장 저렴한 게 에비앙 생수(2,500원)이지만...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 스타벅스에 앉아서 공부하는 게 좋죠

그래서 스타벅스에서 가장 싸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구조기술사가 왜 이러냐고요? 구조기술사 뭐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커피맛 잘 모릅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갑자기 찾아온 추위를 녹여주고 따뜻하게 책 볼 장소만 있으면 만족합니다

방법은 '오늘의 커피'를 주문하는 겁니다. 4,200원이라고요? 아니요 3,700원입니다. 아래 그림 보시죠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GS편의점 픽업 할인 30% 방법? (바로 가능!)

컵 사이즈를 short로 하면, 오늘의 커피가 3,700원이 됩니다. 스벅 직원에게 컵 사이즈 '숏 short'라고 꼭 말해주세요. 아니면 기본 tall 사이즈로 나갑니다. 카페 아메리카노(4,500원)와 구분이 어려우시거나 ㅎ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책 보시는 분들에게 딱 아닌가요?

스벅 오늘의 커피 short

 

스타벅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두 번째 방법

또 한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바로 당근마켓에서 스타벅스 쿠폰을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스타벅스 쿠폰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20~30% 정도 할인된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의 경우, 3,600~3,900 원에 거래하고 있네요. 주의사항은 거래 시에 쿠폰 사용가능 일자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사용 기한이 얼마 남지 않는 쿠폰도 있으니까요!

👇멜론, 바이브 100원으로 듣는 방법

 

 

스타벅스 음료 싸게 이용하는 세번째 방법

위의 방법에 더해서, 개인 텀블러를 들고 가는 방법입니다. 개인 텀블러 이용 시, 할인 금액 400원입니다. 텀블러 가방에 넣고 다니세요 ㅎ 하루에 400원이면, 한 달에 무려 12,000원이 절약되네요!! 텀블러 들고 가서 커피 마시고, 나가실 때 헹궈달라고 하세요, 간단하게는 해주더라고요. 참고 바랍니다.

👇집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즐기는 방법?

 

다가오는 겨울, 공부하기 싫을 때 스벅 가서 오늘의 커피를 마시며, 오늘의 책을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좋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스트리밍 음악도 싸게 들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멜론, 바이브 100원으로 듣는 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